알림마당
공지사항
안녕하세요 패션리빙디자인과 이준이 입니다
튜터링 인정시간 18시간을 채워야 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
9주차 까지 총 14시간만 보고서를 작성하여 인정 시간까지 4시간이 부족합니다 보고서를 쓸 수 있는 주차가 10주차 하나만 있어서 4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(10주차에 4시간 분량의 사진 첨부와 보고서를 쓰면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나 한주를 더 늘려서 찍을 수 있는 방법들이 궁금합니다